[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TV조선이 평일 밤 10시대 대대적인 편성 변경으로 시청률 '개미지옥'을 예고하고 나섰다.
대한민국에 트롯 붐을 불러온 TV CHOSUN이 '내일은 미스트롯2' 첫방송을 17일 목요일 밤 10시로 편성했다. 최고 시청률 35.7%(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입가구 전국기준) 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남기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미스터트롯'의 기세를 이어갈 놀라운 참가자들의 모습이 예고를 통해 공개되며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V CHOSUN은 '미스트롯2' 방영을 시작으로 프라임타임 황금라인업을 완성, 더욱 강화된 예능 버라이어티와 화제의 드라마로 편성개편을 단행한다.
1월 1일 금요일 밤 10시에는 '신년특집-사랑의 콜센타'가 방송된다. 미스터트롯 TOP6와 매회 다채로운 게스트들이 만들어내는 하모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의 콜센타'는 12월 연말 휴식기를 가진 후 1월1일 신년특집을 시작으로 새해에는 금요일 밤 10시를 책임진다.
금요일에 방송되던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는 월요일 밤 10시로 이동, 일주일의 첫날을 함께한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의 전진배치로 월요일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여기에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키지고 있는 '아내의 맛'(화요일 밤 10시)과 '뽕숭아학당'(수요일 밤 10시)까지 합세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빈틈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주말 밤 9시에는 5년 만에 복귀하는 Phoebe(임성한) 작가의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1월 중순 새롭게 시작한다. 잘 나가는 30대/40대/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 그리고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로 현재 방송 중인 '복수해라' 후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