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컬투쇼' 한지민 "남주혁, 업다운 없이 무던한 성격…수줍음 많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컬투쇼' 한지민이 남주혁의 실제 성격에 대해 "업다운 없는 무던한 성격"이라고 소개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특별 초대석에는 영화 '조제'의 주연배우 한지민, 남주혁이 출연했다.

'컬투쇼' 10일 방송에 영화 '조제' 주연배우 남주혁 한지민이 출연했다. [사진=SBS]
'컬투쇼' 10일 방송에 영화 '조제' 주연배우 남주혁 한지민이 출연했다. [사진=SBS]

이날 남주혁은 '스타트업'과 '조제' 속 캐릭터 중 닮은 부분에 대해 "내 생각엔 둘 다 실제 성격과 다르다"라면서 "다만 '조제' 영석이와 닮으려고 노력했다"고 했다.

이에 대해 한지민은 "촬영할 땐 영석이 그자체였다. 업다운 없이 좋은 게 좋은 무던한 성격이다"라며 "아주 가끔 노래방에 가면 업 된다. 평상사엔 수줍음도 많고 낯가림도 한다"고 설명했다.

남주혁은 한지민에 대해 "평소 친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내뿜는다"고 소개했다.

'조제'(감독 김종관)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 10일 개봉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한지민 "남주혁, 업다운 없이 무던한 성격…수줍음 많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