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와 245만 구독자의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비비고 생선구이를 활용한 '생선식단 꾸미기 놀이' 영상을 공개했다.
헤이지니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헤이지니와 헤이지니의 마스코트 캐릭터 지니지니가 다양한 비비고 생선구이와 비비고가 특별 제작한 생선식꾸 식판을 활용해 맛있고 모양도 예쁜 어린이용 생선구이 식단을 완성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헤이지니는 전자레인지 1분이면 완성되는 비비고 생선구이의 간단한 조리법을 보여주며 부모와 자녀가 보다 손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식사 놀이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영상은 비비고 생선구이의 '요즘생선 요즘식꾸' 캠페인 일환 중 하나로 제작되었다.
식꾸는 '식단 꾸미기'의 줄임말로,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장기화로 자녀의 집밥 메뉴와 놀이 방법 등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한 것이다. 비비고는 이 캠페인을 위해 비비고 생선구이와 밥 등을 담을 수 있는 3가지 컬러의 비비고 생선식꾸 트레이를 특별 제작했으며,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22일까지 CJ더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비비고 생선구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생선식꾸 트레이를 활용해 헤이지니와 같이 우리 아이만의 식단을 꾸며 개인 SNS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CJ더마켓 기프트 카드, 샐러드 소꿉놀이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비비고 생선구이는 지난 해 8월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누계 판매량 400만개 돌파, 누적매출은 180억을 넘긴 가정간편식이다.
요리를 좋아하지만 손질, 연기, 냄새 등 생선 요리에 불편함과 어려움을 느꼈던 미취학 유자녀 가구와 1~2인 가구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