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더샘(대표 김중천)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 리미티드 에디션 샤인 온 유'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당신의 빛나는 모든 순간을 위한 응원'을 테마로, 올 한 해 누구보다 열심이었던 당신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블링블링한 홀리데이만의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2020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티 아르도 러브 인 파리 프랑스 퍼퓸 & 바디 로션 기획 세트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 1, 2 △베어 플럼핑 컬러밤 3종 △샘물 섀도우 박스 글린트 빔 △러브미 멀티 팔레트 하우 러블리로 구성됐다.
'베어 플럼핑 컬러밤'은 누디한 컬러감과 맑은 광택감으로 타고난 듯 볼륨감 있고 매끈한 입술을 완성시켜주는 플럼핑 컬러밤이다. 컬러는 체리빛 모브 계열의 'PK01 코니 모브', 피치 코랄빛 'CR01 피치 누가', 브릭 베이지 톤의 'BE01 버니 누디' 3종이다.
'샘물 섀도우 박스 04 글린트 빔'은 투명하고 영롱하게 빛나는 글리터 제형만 모아 담은 4색 팔레트로 화려하게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러브미 멀티 팔레트 하우 러블리'는 베이스부터 포인트 글리터, 블러셔까지 11가지 톤온톤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 자연을 닮은 풍성한 향으로 기분 좋은 촉촉함을 선사하는 '퍼퓸드 핸드크림'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됐으며, 8가지 새로운 향의 스페셜 세트로 선보인다. 또한 낭만적인 파리 여행의 느낌을 선사할 프레쉬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시티 아르도 러브 인 파리 프랑스'는 퍼퓸과 바디 로션으로 구성됐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