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RB4(알비포)가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연출 김용민, 극본 서정)의 OST에 참여했다.
신인 4인조 그룹 RB4가 부른 ‘찬란한 내 인생’의 다섯 번째 OST ‘둘이서’가 23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둘이서’는 잔잔한 팝 발라드곡으로, 둘이서 미래를 바라보며 함께 하길 바라는 극중 박복희(심이영 분)와 장시경(최성재 분)의 바람을 담아냈다. 이 곡은 전체적인 분위기는 애잔하지만, 대중성이 짙고 익숙한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 곡은 작곡팀 음악하는 헐크와 가수 이정욱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헤어질 뻔한 사랑과의 미래를 원하는 진한 사랑이 묻어난다. 특히 심플한 피아노와 앰비언스, 2절로 전개되면서 점점 고조되는 스트링 선율, 그리고 세련된 리듬 시퀀싱이 인상적이다.
가창에 참여한 RB4는 이건, 조윤호, 편한셈, 서승현을 포함한 4명의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그룹이다. 연기뿐만 아니라 댄스, 노래,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Reborn’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우리가 존재한다는 뜻의 ‘I’ll be for you’를 더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이중적으로 담았다.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