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로건 와이프, 유산…"극심한 스트레스, 허위사실 강경 대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의 아내가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했다.

군사전략컨설팅회사 무사트(MUSAT) 측은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고 로건 와이프의 유산 소식을 알렸다.

로건이 정배우의 폭로로 인해 논란의 중심에 선 가운데 아내의 유산 소식을 전했다. [사진=로건 유튜브 커뮤니티]
로건이 정배우의 폭로로 인해 논란의 중심에 선 가운데 아내의 유산 소식을 전했다. [사진=로건 유튜브 커뮤니티]

그러면서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유튜버 정배우는 로건, 정은주 등의 퇴폐업소 출입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정배우는 로건이 과거 몸캠 피싱을 당했던 당시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일었다. 이는 로건이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인 상황임에도 사진을 공개해 비판을 받았고, 결국 정배우는 사과하고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로건은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인해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의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 받고 있다"며 "몸캠 영상의 존재를 오늘 알았다. 저의 동의 없이 촬영된 영상”이라고 말했다. 이어 "본인의 이득을 위해 남을 무책임하게 비방하는 자들에게 이에 응당한 법적인 책임을 물어야 한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건 와이프, 유산…"극심한 스트레스, 허위사실 강경 대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