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임영웅 "'미스터트롯 더무비' 내레이션 참여, 눈물 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 더무비' 내레이션을 맡았다.

임영웅은 19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미스터트롯 : 더무비' 제작보고회에서 "감사하게도 제가 내레이션을 하게 됐다. 중간중간 봤는데도 눈물이 난다. 감동과 재미가 더 많다"고 말했다.

가수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 더무비'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사진=TV조선]
가수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 더무비'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사진=TV조선]

또 영탁은 "공연을 하는 입장에서 가수들은 박수와 함성을 받을 때 기분이 좋고 행복하다. 그런데 소리를 못 질러서 저희도 아쉽고 관객 분들도 아쉬우셨을 것 같다"고 전했다.

임영웅 역시 "관객 분들의 아쉬움이 무대 위에서 보이더라"라고 덧붙였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35.7%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한 TV조선의 간판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극장판으로,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새로운 스타로 자리매김하는 과정과 그들의 현재 진행형 신화를 그리고 있다.

지난 8월 개최되어 연일 매진 세례를 기록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다.

완벽한 가창력과 다양한 개성을 지닌 TOP6의 매력적인 무대를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는 것 외에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번 작품을 위해 특별히 진행된 TOP6의 캠핑 스토리 등이 담겨 기존의 음악 다큐 영화와는 완전히 다른 역대급 콘서트 무비로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오는 22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미스터트롯 더무비' 내레이션 참여, 눈물 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