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갬성캠핑' 박나래 "여리고 감성적인 안영미, 조용히 강한 손나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갬성캠핑' 출연 계기와 캠핑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기획 황교진 연출 이나라)에 출연하는 박나래나는 "남들이 모르는 멋진 여행지를 가보고 싶었고, 다른 사람들과 캠핑을 해보고 싶은 마음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갬성캠핑' 박나래가 출연 계기를 밝혔다. [사진=JTBC]

박나래는 '갬성캠핑'에서 요리 담당을 맡고 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가 우리팀 밥차이모님인거죠?"라고 물은 박나래는 연예계 요리 장인답게 캠핑 필수품으로는 조미료를 꼽았다.

"캠핑에 조미료들은 꼭 챙겨간다. 중요한 건 음식이다"라며 "자는 거야 조금 덜 자도 괜찮지만, 음식은 진짜 중요하다. 조금만 넣어도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미료들을 꼭 챙겨간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박나래는 '갬성캠핑' 첫촬영에서 엄청난 전세계 천연 조미료 패키지와 갬성 요리를 보여줬다.

'갬성캠핑'은 여행하고 싶은 여자 스타들이 국내 명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갬성(?)으로 1박 2일 동안 즐거운 캠핑 시간을 보내는 리얼 예능이다. 여타 여행 프로그램과는 다른 본격 컨셉츄얼 캠핑 예능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나래는 "갬성캠핑은 조금 힘든 천국"이라며 "요리할 때도 텐트 칠 때도 솔직히 힘들다. 번듯한 주방이 있는 것도 아니고, 아무것도 없는 야외니까 힘들 수밖에 없다. 준비하는 게 땀나고 힘들긴 한데 우리가 만들어서 먹으면 다른 식당에 가서 먹는 것보다 더 맛있다. 풍경과 함께 어우러져서 먹어서 그런지 캠핑이 주는 힘이 크다. 그래서 힘들긴 하지만 힐링되는 천국"이라고 밝혔다.

'갬성캠핑'에서 박나래는 안영미, 박소담,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등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들과 함께한다. 그녀는 출연진들과 첫 녹화를 함께한 소감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박나래가 '갬성캠핑'에 출연한다. [사진=JTBC]

박나래는 "영미 선배는 평상시에도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감성적이었다.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눈물 흘리는 여린 모습을 봤고, 또 에너지가 넘쳤다. 소담이는 잘하려는 마음이 크고 워낙 열심히 해서, 조금 더 즐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솔라는 금방 친해질 수 있어서 좋았고, 나은이는 용감하게 여러 가지에 도전하려고 해서 조용히 강한 친구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갬성캠핑' 관전 포인트로는 "우리가 찐으로 행복해하는 모습"을 꼽으며 "다들 바쁜 일상 속에서 살다가, 캠핑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가 있다. 쉬면서 성장해가는 모습, 그리고 찐으로 행복해하는 모습을 지켜봐주시면 좋을 거 같다"고 말했다. 또 "힘들고 어려운 현재 상황 속에서 저희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갈증을 채워주고 위로해주고 싶다. 어마어마한 풍경 속에서 우리가 만들어가는 요리 레시피를 따라해보고, 캠핑하는 모습을 보면서 대리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갬성캠핑'은 오는 1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갬성캠핑' 박나래가 시청자들의 대리만족을 예고했다. [사진=JTBC]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갬성캠핑' 박나래 "여리고 감성적인 안영미, 조용히 강한 손나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