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나훈아 신곡 '테스형!'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나훈아는 30일 방송된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이 곡을 불렀다.
나훈아는 "우리는 지금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며 살고 있다"라며 "테스 형에게 세상이 왜 이렇고, 세월은 또 왜 저러냐고 물어봤더니, 테스 형도 모른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세월은 누가 뭐라고 하거나 말거나 가게 돼있으니, 이왕 가는 거 우리가 끌려가면 안 된다"라며 "우리가 세월의 모가지를 딱 비틀어 세월을 끌고 가야 된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 곡은 나훈아가 지난 8월 20일 발매한 새 앨범 '나훈아의 아홉 이야기'에 수록된 곡으로 이 앨범에는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명자!' '테스형!' 등 세 곡의 타이틀곡과 '딱 한번 인생' '웬수' '감사'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모란동백' '엄니' 등이 수록돼 있다.
나훈아가 부르는 '테스형!'은 바로 고대 그리스 철학자 소크라테스다. '아! 테스형 아프다 세상이 눈물 많은 나에게/ 아! 테스형 소크라테스형/ 세월은 또 왜 저래먼저 가본 저세상 어떤 가요 테스형/가보니까 천국은 있던 가요 테스형' 등 풍자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아! 테스형 세상이 왜 이래 왜 이렇게 힘들어/ 아! 테스형 소크라테스형 사랑은 또 왜 이래/ 너 자신을 알라며 툭 내뱉고 간 말을/ 내가 어찌 알겠소 모르겠소 테스형' 같은 가사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나훈아는 30일 방송된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올해 나이 74세가 믿기지 않는 카리스마와 체력, 노련한 무대 매너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오는 3일 밤 10시 30분에는 콘서트 비하인드를 담은 미니 다큐와 본 공연 영상, 공연 후 나훈아의 소회를 담은 영상 등이 담긴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 만의 외출'이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