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런닝맨' 톱 아이돌 멤버들이 대거 출격한다.
2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대세 아이돌' 소유, 러블리즈 미주, 위키미키 김도연, (여자)아이들 우기, 김동준이 출격하는 짝꿍 레이스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서는 아이돌 게스트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솔로곡으로 컴백한 소유는 여름 대표 가수답게 시원한 댄스가 돋보이는 신곡 무대로 오프닝부터 활기를 불어넣었다.
지난 500회 출연 당시 특급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은 러블리즈 미주는 이번에도 역시 거침없는 입담으로 멤버들을 쥐락펴락했다. 아이즈원 장원영은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넘치는 끼로 런닝맨을 장악했고, 지난 출연 당시 시대별 댄스를 완벽 소화했던 위키미키 김도연은 새로운 매력 발산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청일점' 김동준은 제2의 깡으로 떠오르는 노래 '후유증'으로 멤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여자)아이돌의 우기는 녹화 당일 이광수 덕분에 소원 성취하는 기쁨을 누렸는데 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션비를 두고 펼쳐진 짝꿍 레이스는 상큼하고 밝은 분위기 속에서도 승리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진흙탕 싸움이 펼쳐졌는데, 반전의 짝꿍 레이스는 26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