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비투비 서은광이 7월 18일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7일 비투비 공식 SNS 채널과 글로벌 팬사이트 U CUBE를 통해 2020 서은광 온라인 콘서트 'FoRest : WALK IN THE FOREST'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온라인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녹음이 우거진 숲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서은광의 모습과 공연명, 개최 일자가 담겨 있다.
서은광의 온라인 콘서트 'FoRest : WALK IN THE FOREST'는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자랑하는 BTOB의 리더이자 보컬리스트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공연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음악을 통해 모든 청춘들과 멜로디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은 7월 18일 오후 5시(KST) 큐브TV 애플리케이션 및 웹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며, 티켓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2시(KST)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서은광은 지난 8일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