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상이몽2' 진태현 "박시은에게 미안해" 부부 심리 상담 폭풍 눈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동상이몽2' 진태현이 눈물로 속마음을 고백한다.

2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부부 심리 상담을 받는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박시은은 오랜만에 '나 홀로' 외출에 나섰다. 박시은이 집을 비운 사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 진태현은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동상이몽2' 진태현이 눈물로 속마음을 고백한다.[사진=SBS]
'동상이몽2' 진태현이 눈물로 속마음을 고백한다.[사진=SBS]

시도 때도 없이 박시은에게 전화를 거는가 하면, 박시은이 전화를 받지 않자 받을 때까지 통화를 시도하는 등 유독 불안해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설마 또?", "전화를 너무 자주 한다", "나는 안 받아"라며 혀를 내둘렀다.

박시은과 떨어져 있으면 분리불안을 느끼는 듯한 진태현을 위해 결국 두 사람은 부부 심리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다. 진태현은 "스스로 정상인지 아닌지 궁금했다"라고 고백하며 진지하게 상담에 임했다.

잠시 후, 두 사람의 심리 진단 결과가 전해진 가운데, 진태현의 충격적인 수치의 분노 지수가 공개돼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MC들은 "나는 진태현의 분노를 봤다", "악역을 그냥 한 게 아니었네"라며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진태현은 "아내가 없으면 불안하다"라며 본격적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상담사에게 털어놓기 시작했다. 감춰왔던 진심을 하나씩 꺼내 보이던 그는 급기야 "아내에게 미안하다"라며 오열하고 말았다고. 과연 진태현에게 무슨 사연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진태현 "박시은에게 미안해" 부부 심리 상담 폭풍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