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파트2’ 음원이 발매된다.
방송은 물론 음원에서도 강세를 나타내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TOP7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 PART 2' 음원은 지난 9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회에서 출연자들이 부른 곡들이 수록됐다. 17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음원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결승전에 진출한 최종 7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제비처럼'을 시작으로 김호중의 '꽃바람 여인', 임영웅의 '일소일소 일노일노', 정동원의 '청포도 사랑', 이찬원의 '해뜰날', 이찬원과 김희재가 함께 부른 '러브레터'가 수록돼 있다.
또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린 김호중의 '초혼'과 새로운 장르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이찬원의 '사랑합니다', 영탁의 '먼지가 되어', 장민호의 '월량대표아적심'이 포함됐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또한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매회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으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1회에서 공개된 임영웅의 '그 겨울의 찻집'과 정동원의 '그물', 지난 9일 방송된 2회에서 공개된 김호중의 '초혼' 영상은 네이버 TV에서 20만 뷰를 넘으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