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미스터트롯' 나태주, 김수찬, 황윤성이 '더쇼'에 출격한다.
24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2020년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불러 일으킨 '미스터트롯' 3인방, 나태주, 김수찬, 황윤성이 출연한다.
더쇼 첫 번째 스테이지의 주인공은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할 황윤성이다. 퍼포먼스부터 외모, 가창력 모든 것이 완벽한 황윤성은 박상철의 '자옥아' 무대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번째 스테이지는 태권도와 트롯을 접목한 '태권트롯'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나태주가 출격한다. 나태주는 박상철의 '무조건'으로 태권트롯에 한 획을 그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 스테이지의 주자는 주체할 수 없는 끼와 흥으로 '트롯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김수찬이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트롯돌 김수찬은 사랑의 해결사로 '트롯맨'의 압도적인 잔망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더쇼 속 코너에서는 7인 완전체로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VICTON(빅톤)이 출연해, 타이틀곡인 'Howling'에 맞춘 'Howling Farm' 콘셉트로 시청자들 마음속에 환호를 외치게 할 예정이다. 특히 여우로 변신한 한승우는 야한 승우의 끝을 보여주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글로벌 K-POP 대세임을 입증한 EVERGLOW가 스페셜 스테이지를 예고하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DONGKIZ, EVERGLOW, VICTON(빅톤), 김수찬, 나태주, 드림캐쳐, 세정, 알렉사(AleXa), 이예준, 정동하, 키썸, 페이버릿, 홍은기, 황윤성의 무대와 함께한다. 24일 오후 6시 SBS MTV, SBS F!L 채널 동시 방송.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