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살림남2' 팝핀현준, 목디스크에도 수술 거부…박애리 폭풍눈물(종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2' 팝핀현준이 목디스크에도 수술을 거부해 가족들과 충돌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전국 시청률 11%(닐슨코리아)로 3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방송에서는 6년 만에 새 프로필 사진을 촬영한 김승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사진=KBS]
[사진=KBS]

김승현의 오래된 프로필 사진에 대해 가족들은 물론 뮤지컬 공연을 함께하는 동료들도 사진을 바꾸라고 권했다. "그 사진을 찍고 나서 일이 잘 풀렸다"라며 애착을 보이던 김승현은 가족과 지인들의 성화에 마침내 새 프로필 사진을 찍기로 결심했다.

김승현은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좀 더 다양한 배역을 맡고 싶은 바람을 담아 사진 촬영을 시작했다. 촬영이 한창인 가운데 응원차 방문한 가족들은 그의 의상은 물론 어색한 표정과 유행이 지난 포즈 등에 대한 폭풍 지적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목 디스크에 걸린 팝핀현준과 그를 걱정하는 가족들의 이야기도 그려졌다.

심한 통증을 호소하며 침대에 누워 일어나지 못하던 팝핀현준은 아내 박애리와 함께 병원을 찾았다. 검사 결과 목 디스크가 신경을 눌러 마비가 올 수 있는 심각한 상태로 의사는 현준에게 수술을 권했고, 수술 후에는 지금과 같이 춤을 출 수 없다고 덧붙였다.

청천벽력같은 말을 듣고 병원을 나선 현준은 박애리에게 병원에서의 일을 어머니께 알리지 말라고 당부했다. 집에 도착한 박애리는 검사 결과를 묻는 어머니에게 큰일이 아니라고 둘러댔다. 하지만, 어머니는 목 디스크 환자용 보호대를 발견했고, 박애리를 추궁했다. 이를 통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어머니는 현준을 불러 당장 수술 날짜를 잡으라고 채근했다.

이에 현준은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을 내세우며 수술을 거부했고, 현준의 춤에 대한 열정을 누구보다 잘 아는 박애리 또한 현준의 입장에서 어머니를 설득했다.

고집을 꺾지 않는 현준의 태도에 격노한 어머니는 대화를 끊고 방으로 들어가 버렸고, 깊은 생각에 잠긴 현준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그가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림남2' 팝핀현준, 목디스크에도 수술 거부…박애리 폭풍눈물(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