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내의맛', 노지훈 '미스터트롯' 그후·홍잠언X임도형 신곡 공개…시청률 10.6%(종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내의 맛'이 시청률 10% 돌파는 물론,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17일 밤 방송된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89회분 시청률은 10.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12.9%(수도권 기준)를 돌파하며 동시간대 지상파-종편 프로그램 전체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현숙-윤종 부부의 '요.망한 현숙의 쿠킹 클래스'와 노지훈-이은혜의 '미스터트롯 탈락, 그 후', 홍잠언-임도형의 '나는 너의 에어백 최초 공개', 함소원-진화의 '위기일발 고부 대첩'이 펼쳐졌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김현숙-윤종 부부는 아들 하민이와 함께 캐나다로 가족 여행을 떠났다.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를 감상하며 김현숙은 아름다운 물줄기와 무지개에 감탄, '오버 더 레인보우'를 부르면서 윤종과 로맨틱한 포옹까지 선보였다. 뒤이어 윤종은 이에 화답하듯 가족 모두 탄 헬기에서 김현숙의 손을 잡은 후 "현숙아, 사랑한다"라고 외쳤다.

그러나 로맨틱한 시간이 지난 후 식사 자리에서 윤종이 갑작스럽게 '요리 파업'을 선언했다. 다음 날, 홀로 '쿠킹 클래스'를 찾아간 김현숙은 캐나다판 백종원인 쉐프 스캇을 만나 찰떡궁합으로 요리를 배웠고, 리액션 부자인 쉐프님을 위해 깜짝 노래와 "맛있쥬?"라는 백종원의 유행어까지 전수하면서 남편 윤종을 위한 '사슴 안심 스테이크'를 성공적으로 완성했다. 영어로 된 레시피까지 선물 받은 김현숙이 쉐프에게 전수받은 그 맛 그대로 윤종에게 요리를 해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됐다.

노지훈-이은혜 부부는 '미스터트롯' 탈락 다음 날의 행보를 전했다. 부스스하게 일어난 노지훈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위해 손 편지를 쓰며 쓰린 속을 달랬다. 이어 아내 이은혜 표 콩나물 해장라면을 먹은 노지훈은 '미스터트롯'에서 부르고 싶었던 '칠갑산'을 열창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후 재래시장 쇼핑에 나선 노지훈과 이은혜는 가는 데마다 노지훈을 알아보는 인산인해 팬들에게 둘러싸였고, 기분이 좋아진 노지훈은 즉석에서 '손가락 하트'를 불러 재래시장을 들썩이게 했다.

홍잠언-임도형은 듀엣곡 '나는 너의 에어백' 녹음을 위해 조영수 작곡가의 작업실을 찾았다. 디테일의 장인, 조영수 작곡가의 나노 디렉팅으로 인해 '녹음 지옥'을 맛본 '트롯둥이'들은 6시간의 대장정을 무사히 마쳤다. '트롯둥이'는 '아내의 맛'을 통해 신곡을 최초 공개함은 물론, 깜찍한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까지 선보여 '히트의 맛'을 예감하게 했다.

함소원과 중국 마마는 어린이집 휴원에 이어 이웃집 아이들까지 찾아오자 고군분투했다. 함소원과 마마는 마마의 서커스, 그리고 함소원과 마마가 합작한 구연동화까지 열의를 보였지만, 옆집 둘째 아이가 잠이 들면서 허무한 마무리를 맞았던 터.

잠시 후 일이 있던 함소원이 외출하면서, 아이들과 홀로 남은 마마는 비장의 카드로 물감이 든 물총놀이를 제안, 온 집안을 쑥대밭으로 만들며 신나게 놀아줬다. 엉망이 된 집안 꼴에 마마는 열심히 수습했지만, 때마침 등장한 함소원은 경악을 금치 못했고, 결국 마마에게 터트렸다. 싸한 분위기에 마마는 연신 사과를 하며 눈치를 살폈지만, 함소원의 화는 쉽게 진정되지 않았고, 집에 온 진화에게 하소연을 하다가 급기야 부부 싸움으로 번졌다. 함소원의 목소리가 격해지자 싸움을 중재하던 마마는 미안한 마음에 중국으로 돌아간다고 했고, 함소원이 욱한 마음에 중국행 티켓을 발권하면서 긴장감이 높아졌다. 더욱이 스튜디오에서 화면을 보던 마마가 순간 눈물을 흘리면서 다음 주에 이어질 내용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됐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내의맛', 노지훈 '미스터트롯' 그후·홍잠언X임도형 신곡 공개…시청률 10.6%(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