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써드아이, '아이돌라디오' 출연…아이콘 송윤혁·김동혁 반한 반전 매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써드아이(3YE)가 재치 입담으로 '입덕 유발'에 나섰다.

써드아이는 지난 4일 MBC 표준FM 라디오 '아이돌라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써드아이는 지난 2월 21일 발매한 신곡 'QUEEN'의 무대를 파워풀하게 선보이며 등장해 눈을 사로잡았다. 진행을 맡은 그룹 아이콘의 송윤형과 김동혁은 "힘 있고 폭발적인 안무가 정말 멋있다. 음악도 멋있고 세 분이랑 잘 어울린다"라며 극찬했다.

[사진=GH엔터테인먼트]

써드아이는 신곡 'QUEEN'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신세계’를 오마주한 것이라고 밝혀 청취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뮤직비디오에 대해 "마치 한 편의 느와르 영화처럼 회장 자리를 두고 셋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내용이다"라고 소개했다. 유지는 "유림과 촬영할 때 서로 치열한 눈빛을 쏴야 하는데 웃음을 참느라 힘들었다"고 촬영 비하인드를 밝혔다.

"멤버 중 자신의 몸을 가장 잘 챙기는 멤버는 누구냐"는 질문에 멤버들은 하은을 지목하며 "가장 어린데 홍삼 같은 건강식품을 잘 챙겨 먹는다"고 답했다. 이어 "하은이 다른 멤버들을 챙겨주지는 않냐"는 질문에 유지와 유림은 "전혀 안챙겨준다"고 동시에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칼군무돌'로 떠오르고 있는 써드아이는 신곡 'QUEEN'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고 김동혁과 함께 합을 맞춰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어 메들리 댄스를 통해 지난해 발매한 'DMT'와 'OOMM'을 칼군무로 선보였으며 지코의 '아무노래'까지 선보여 청량하고 상큼한 반전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파워풀한 남자 아이돌 안무들을 연이어 선보였으며, 진행을 맡은 송윤형과 김동혁이 속한 아이콘의 '뛰어들게'로 마무리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리더 유지는 팬들을 향해 "이 기회로 못보여드리고 있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 좋았다. 오래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더욱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향후 계획을 묻는 질문에 유림은 "이번 신곡 ‘QUEEN’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해외 활동도 하고 싶다. 미니앨범도, 정규앨범도 내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써드아이는 지난 2월 21일 신곡 'QUEEN'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써드아이, '아이돌라디오' 출연…아이콘 송윤혁·김동혁 반한 반전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