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플레이엠 측 "허각, 신천지와 무관, 루머유포 강력 대응"(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 측이 소속 아티스트 허각과 관련된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플레이엠 측은 4일 "최근 소속 아티스트 허각과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아티스트는 특정 종교와 전혀 무관함을 확인했으며, 해당 루머는 사실 무근"이라고 전했다.

허각이 특정 종교와 관련된 루머를 전면 부인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허각이 특정 종교와 관련된 루머를 전면 부인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이어 "아티스트를 향한 온라인 상에서 허위사실 유포, 인신 공격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악의적인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가족, 주변 지인들까지 정신적 피해를 입고 있는 만큼 선처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강력한 대응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아래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 허각과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아티스트는 특정 종교와 전혀 무관함을 확인했으며, 해당 루머는 사실 무근임을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를 향한 온라인 상에서 허위사실 유포, 인신 공격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악의적인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가족, 주변 지인들까지 정신적 피해를 입고 있는 만큼 선처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플레이엠 측 "허각, 신천지와 무관, 루머유포 강력 대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