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더로맨스', 木→日 오전 편성시간 변경…8일 김강훈 깜짝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김지석과 유인영의 미묘한 '썸'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가 편성 시간을 변경한다.

JTBC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가 오는 8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재 목요일 저녁 6시 25분에서 편성이 변경되는 것.

편성시간 이동 후 첫 방송되는 3회에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김지석과 부자지간으로 호흡을 맞추며 안방 시청자들을 눈물바다로 만든 아역배우 김강훈이 깜짝 출연한다.

[사진=JTBC '더 로맨스']

또 '기억 상실'을 웹드라마 주요 소재로 다룬 김지석과 유인영이 배우 공효진의 일침으로 위기를 맞아 고군분투 집필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회 방송서 '너의 마음은 음소거'라는 제목으로 첫 집필을 시작한 강한나와 정제원의 웹드라마 프롤로그 또한 이날 전격 공개된다. 디테일한 캐릭터 설정과 판타지 요소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 강한나와 정제원의 웹드라마는 어떻게 시작할지 3회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더 로맨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춘 남녀 스타 김지석, 유인영과 강한나, 정제원이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로맨스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직접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김지석과 유인영의 훈훈한 14년 지기 우정과 강한나, 정제원의 설레는 첫 만남을 바탕으로 써 내려갈 로맨스 장르의 웹드라마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JTBC '더 로맨스' 3회는 오는 8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로맨스', 木→日 오전 편성시간 변경…8일 김강훈 깜짝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