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유튜브 조회수에서 한국 가수 최단 시간을 자체 경신하며 신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타이틀곡 'O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28일 0시 빅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1시간 5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넘긴데 이어, 5시간 10분 만인 오전 5시 10분경 2000만 뷰까지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뮤직비디오 공개 후 단 65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역대 최단 시간이자 한국 가수 신기록을 달성했다. 지난해 4월 공개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2시간 52분)로 세운 한국 가수 최단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타이틀곡 'O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노래 가사를 시네마틱한 영상으로 풀어냈다. 주어진 길을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것이 있더라도 계속해서 전진하겠다는 방탄소년단의 다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광활한 들판, 숲속의 호수 등 이국적이면서도 웅장한 느낌을 주는 배경과 멤버들의 섬세한 연기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를 자랑한다. 영상 후반부 댄스 브레이크를 통해 엿볼 수 있는 방탄소년단의 완벽한 군무와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압도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