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낭만닥터 김사부2' OST 황금 라인업에 합류하며 드라마의 감성을 잇는다.
헤이즈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 4 '다 그렇지 뭐'를 발매한다.
'다 그렇지 뭐'는 미워했던 마음보다 사랑했었던 마음이 더욱 커진 것과 동시에 느껴지는 그리움을 표현한 곡이다. 재즈 비트에 더해진 헤이즈만의 쓸쓸한 감성이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 아린 추억을 떠오르게 만들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이곡은 작곡가로서도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헤이즈가 직접 작곡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발표하는 곡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2' OST는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 송동운 프로듀서가 총프로듀서를 맡은 만큼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까지 4곡을 잇달아 히트를 시키는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헤이즈가 백현, 거미, 찬열&펀치에 이어 보여줄 명품 OST에 큰 기대가 쏠린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