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미스터 주:사라진 VIP'의 배정남이 '배우What수다'에 뜬다.
배정남은 15일 저녁 9시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를 통해 '미스터 주:사라진 VIP'의 예비 관객과 만난다.
'미스터 주: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유니크한 분위기의 톱 모델로 데뷔한 배정남은 영화 '보안관'에서 에어컨 설비 기사 춘모 역을 맡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재미를 높였다는 평가를 얻었다.
그런 그가 이번 '미스터 주:사라진 VIP'에서는 열정과 의욕은 다소 과하지만 능력은 살짝 아쉬운 미운 우리 요원 만식으로 분해 몸 사리지 않는 역대급 코믹 연기를 보여준다.
만식은 매사에 열정이 넘치는 국가정보국 요원이지만, 의욕이 앞서는 탓에 결정적인 순간 임무를 망치고 만다. 365일 사고만 치지만 도무지 미워할 수 없는 개성 강한 캐릭터다.
배정남은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서 실시간으로 예비 관객과 소통하며 풍성하고 다채로운 촬영 비하인드를 나눌 예정이다.
'미스터 주:사라진 VIP'는 오는 22일 개봉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