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조이뉴스24와 코코리 색채연구소가 공동 진행하는 '퍼스널컬러 원데이클래스'가 열린다.
연예전문매체 조이뉴스24와 코코리 색채연구소는 오는 19일 서울 마포구 상수동 스타카페 라부에노에서 '퍼스널컬러 원데이클래스'를 열고 최근 트렌드로 부상 중인 퍼스널 컬러에 대해 알아본다.
퍼스널컬러는 얼굴에 생기가 돌고 활기차 보이게 만드는 타고난 개인의 신체 컬러를 뜻한다. 외모 연출과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최근 많이 활용되면서 대중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전지적 퍼스널컬러 시점'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자신의 퍼스널컬러가 쿨톤인지 웜톤인지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원데이클래스의 강연자로 참여하는 코코리 색채연구소 김영 대표는 컬러리스트 기사와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자격증 뿐만 아니라 CAMES 컬러페라피리스트와 색채심리분석사 등 관련 자격증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 실력자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조선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외래교수로 임용돼 강의를 진행하고, '컬러리스트 완벽가이드'의 공동 저자로 나서는 등 대내외적인 활동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 받았다.
김영 대표는 이번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퍼스널컬러에 대한 설명과 참가들의 퍼스널컬러를 진단하는 한편, 활용하는 방법을 전할 예정이다.
코코리 색채연구소와 조이뉴스24가 상수역 스타카페 라부에노에서 함께 하는 이번 퍼스널컬러 원데이클래스는 네이버 예약이나 온오프믹스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