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송인 이경규의 마장면이 편의점에 출시돼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일우는 직접 마장면 득템 인증샷을 올렸다.
이경규가 출연 중인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출연진들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5일 방송에서 드디어 첫 번째 출시 메뉴가 확정됐다. 이경규의 마장면과 정일우의 마라샹궈 밥만두가 2차 심사까지 가는 치열한 경쟁을 펼친 끝에 이경규가 최종 우승자로 선정됐다.
이경규의 마장면은 방송 다음날인 16일 전국의 해당 편의점에서 출시됐다. 마장면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 사태가 일어난 가운데 득템에 성공한 네티즌들은 마장면에 대한 시식평을 인터넷에 올리기도 했다.
특히 '편스토랑'에 함께 출연 중인 정일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장면 인증샷을 올렸다. 정일우는 "마장면 득템. 이미 품절이라던데. 마장면 인정. JMT(존맛탱의 줄임말). 나의 마라상궈밥만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정일우는 마장면을 먹기 위해 포장지를 뜯으며 설레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직 못 먹어봤지만 맛 완전 기대' '정일우의 마라상궈밥만두도 먹어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