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개는훌륭하다' PD "이유비,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성장…지켜봐달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는 훌륭하다'가 첫 방송 이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첫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개와 사람, 모두를 훌륭하게 만드는 '반려견 훈련사'에 '개아버지'를 꿈꾸는 이경규와 '개초보' 이유비가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 '개통령' 강형욱이 훈련사 선생님으로 출연한다.

첫 방송에서는 이경규와 이유비가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장을 내미는 과정과 함께 이들이 반려견과 보내는 일상의 모습이 그려져 흥미를 자아냈다. 불독 6마리와 함께 사는 이경규의 집은 말 그대로 '개판'이었다. 이경규는 '개아빠' 답게 능수능란하게 반려견들을 챙겼고,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보듬었다.

 [사진=KBS]
[사진=KBS]

방송 이후 '개는 훌륭하다' 연출을 맡은 이태헌 PD는 "이유비는 개를 키우지 않는 일반인, 비반려인의 대표다. 어제 방송된 부분은 예능적 포장으로 봐달라"라며 "앞으로 진지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성장해 가는 과정이 그려질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어 "이경규는 워낙 개를 많이 키웠고 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며 "강형욱은 개를 사랑하는 마음이 남다른 분이다. 말 못하는 개를 이해시키는 사람인 만큼 사람들을 이해하고 설득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갖고 있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사진=KBS]
[사진=KBS]

이 PD는 "문제견이 아닌 일반인 가정의 평범한 반려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서울개보다는 시골개를, 유명하고 비싼 견종이 아닌 일반적으로 많이 키우는 견종 위주로 만나러 다닐 것"이라며 "문제견 솔루션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반려견 가정에서 알면 좋을 만한 다양한 행동 코치, 반려견 에티켓, 반려견과 반려인이 배려할 부분 등을 전할 예정이다. 예쁘게 봐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는훌륭하다' PD "이유비,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성장…지켜봐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