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코미디빅리그'에 합류했다.
13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김지민은 코너 '수상한 택시'에 엉뚱한 매력을 지닌 운전자로 등장, 업그레이드된 개그감을 과시했다.
김지민은 '수상한 택시'에서 개그맨 김용명과 남다른 개그케미를 보이며 좌중을 들썩였다. 주머니에도 들어갈 것 같은 깜찍한 사이즈(?)의 자동차를 탄 채로 나타난 김지민은 택시 기사로 분한 김용명과 사소한 말다툼에 휘말리게 되고, 이에 지지않는 말솜씨(?)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한껏 자극했다.
특히 그는 택시 기사 김용명에게 "왜 좌회전할 때 왼쪽 봤어요?"라고 하는 등 베테랑도 자신의 운전실력을 의심하게 하는 질문으로 빅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잘못을 묻는 김용명에게 "누가 잘못했는지 시시발발 가려보자고"라며 앞뒤 맞지 않는 언변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또한 시끄러운 도로 위 논쟁 끝에 퇴장하는 순간에도 김지민은 "후진 어떻게 하는지 알아요?"라고 묻는 등 엉뚱한 매력을 한껏 발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코미디빅리그'에 전격 합류하게 된 김지민은 업그레이드된 개그감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것은 물론, 개그우먼으로서의 저력을 발휘해 '역시 김지민'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45분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