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러브캐처2' 오늘(26일) 첫번째 탈락자 발생…김소영·정찬우 폭풍눈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러브캐처2'에서 첫 번째 탈락자가 발생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함께 보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더욱 치열해진 캐처들의 모습이 담겼다. 마지막 커플 챌린지 미션인 만큼 캐처들은 적극적으로 상대방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러브캐처2' [사진=Mnet]
'러브캐처2' [사진=Mnet]

김소영은 "열심히 해볼게"라며 애교 섞인 목소리와 눈웃음으로 김인욱에게 매력을 어필하며 그동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에 왓처들은 이젠 시간이 별로 없으니 완전히 직진하는 것이라며 캐처들의 행동을 분석했다. 지금까지 줄곧 김가빈에게 호감을 표시해왔던 김인욱이 적극적으로 다가온 김소영에게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

또한 박정진은 함께 챌린지를 하게 된 김가빈에게 연애할 때 거리가 멀어도 상관 없는지를 물어 장거리에 살고 있는 김인욱의 주의를 끌었고, 김가빈은 상관 없다고 답했다. 또한 호감도 표시하기가 어렵겠다는 말에 "고민이 많이 된다"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 정찬우와 김가빈 사이에 냉담한 기류가 흘러 그 둘의 결과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10명의 캐처들 중 머니캐처로 의심 받아 가장 먼저 탈락하게 될 캐처는 누가 될지 본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왓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인물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탈락자 발표 후 김소영, 정찬우가 눈물 쏟는 모습이 담겨 그들의 심경에 어떤 변화가 일었는지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5천만 원이라는 거액의 상금을 걸고 펼쳐지는 캐처들의 거듭되는 반전과 은밀한 로맨스를 선보일 '러브캐처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Mnet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러브캐처2' 오늘(26일) 첫번째 탈락자 발생…김소영·정찬우 폭풍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