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사풀인풀' 설인아 "유럽여행 중 캐스팅 소식, 행복 100배 됐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가 주말극에 주연으로 캐스팅된 소감을 전했다.

25일 오후 서울 신도림 라마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 제작발표회에서 설인아는 "유럽 여행 중에 드라마 캐스팅 확정 소식을 들었다. 덕분에 유럽 여행의 행복이 100배가 됐다"라며 "부담도 크게 와닿았지만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설인아는 5포족 공시생이자 초긍정 아이콘 김청아 역을 맡았다.

설인아는 지난해 KBS 1TV '내일도 맑음'으로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날 설인아는 "신인상은 '많이 발전했구나 더 발전하렴'이라는 의미에서 받은 것 같다. 쓰고 달게 받았다"라며 "이번엔 서로에게 상을 줄 수 있는 환경이 되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28일 오후 7시55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풀인풀' 설인아 "유럽여행 중 캐스팅 소식, 행복 100배 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