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안재현, 9일 이혼소송 제기-구혜선 "반소 예정"…법정 다툼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 소송이 본격화 됐다.

안재현은 지난 9일 지난 9일 서울가정법원에 구씨에 대한 이혼 소장을 접수했다. 사건은 서울가정법원 가사3단독에 배당됐다.

이에 대해 구혜선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리우의 정경석 변호사는 "안재현 씨가 구혜선 씨를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지난 9일 이혼소장을 접수했으며 구혜선 씨에겐 지난 18일 송달됐다"라며 반소 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구혜선의 법률대리인 측은 "구혜선 씨는 여러 차례 가정을 지키고 싶다는 의사를 피력했으나, 이렇게 소송까지 제기된 마당에 가정을 더 이상 지키기 어렵다고 생각했다"며 "이제는 구혜선 씨 본인을 지키기 위해, 혼인관계 파탄의 귀책사유는 안재현 씨에게 있다고 판단되어, 조만간 답변서와 함께 안재현씨를 상대로 이혼소송의 반소를 서울가정법원에 접수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 "그동안 구혜선 씨가 주장한 사실에 대한 증거자료들(사진 포함)을 모두 제출해 소송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혀 법적 공방을 예고했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안재현이 권태기로 인해 이혼을 원하지만 나는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밝히며 안재현과의 불화를 공개했다. 이후 안재현과 파경 위기 배경 등을 놓고 의견 차이를 보이며 진실 공방을 펼쳤다. 안재현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이혼 소송을 통해 구혜선과의 혼인 관계를 정리하는 한편, 그 결과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각종 오해들을 해명하고자 한다. 구혜선에게도 SNS를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더이상 유포하지 않기를 요청한다"고 입장을 낸 바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재현, 9일 이혼소송 제기-구혜선 "반소 예정"…법정 다툼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