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우새' 김희철, 中배우 축서단에 푹 빠졌다…20% 최고의 1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축서단에 푹 빠진 김희철이 '미운 우리 새끼'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14.9%, 17.1%, 18.1%(이하 수도권 가구시청률 기준)로 가구 시청률 동시간대 1위, 예능 1위, 주간 예능 1위 3관왕을 차지했다. 화제성과 경쟁력의 주요 지표인 2049 타겟 시청률도 6.1%를 기록해 전주 대비 0.4%P 상승세를 보였다.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지난 주에 이어 이날 최고의 1분을 차지한 주인공은 김희철이었다. 김희철은 집에 친한 동생 개그맨 이진호가 찾아오자 ITZY 컴백 무대를 감상하며 걸그룹 팬심을 자랑했다. 이어 김희철은 "나 요즘 상사병에 걸린 거 같다. 최근에 50회짜리 '의천도룡기'가 새롭게 나왔는데 이번 게 장난이 아니다. 이걸 두 번째 보고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중국배우 축서단이 나오자 "완전 예쁘지? 너무 예쁘지 않냐?", "형수 나온다, 형수"라며 TV 속 축서단에게 완전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장면은 이날 최고 20%까지 시청률을 치솟게 만들었다.

김희철은 배달 음식이 도착해도 먹는 둥 마는 둥 이진호에게 '의천도룡기' 내용을 설명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이에 이진호가 "진짜 뭔 내용인지 모르겠다고"고 답답해 하자 이번에는 영화 버전의 '의천도룡기'를 틀며 장면과 대사를 줄줄 읊었다. 이에 김희철 엄마는 "내가 봐도 좀 이상하다"라고 안타까워했고, 지루해하던 이진호는 결국 집으로 돌아갔다. 이후 김희철은 '의천도룡기'를 또 한번 정주행 했다.

이날 '미우새' 스페셜 MC로는 배우 차예련이 출연했다. 차예련은 "(두 돌된 딸이) 빵을 먹는데 빵이라고 했다. 난 가르쳐준 적이 없는데 똑똑한 것 같다"며 딸바보 면모를 보였다. 이어 신동엽이 "남편 주상욱이 가장 멋있어 보일 때가 언제냐"라고 묻자 차예련은 "멋있는 건 연기할 때가 제일 멋있는 것 같다"라고 고백하며 "요즘에도 하루에 20~30번 연락을 한다"며 한결 같은 사랑꾼 부부임을 과시했다.

특히, 차예련은 "신랑이 검소한 편이다. 저한테 쓰는 건 안 아까워한다. '마누라는 좋은 옷 사. 마누라는 좋은 액세서리 해'라고 한다. 본인은 하나도 안 쓴다"라고 해 모두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박수홍은 윤정수를 위해 조선시대 궁녀들이 했다는 '간장 다이어트'를 준비했다. 윤정수의 몸에 온통 간장을 바른 후 운동을 시키는가 하면 욕조에 간장을 풀어 간장탕 목욕까지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박수홍 어머니는 "이를 어째"라며 눈살을 찌푸렸지만 다른 어머니들은 이들의 코미디 같은 상황에 포복절도했다.

지난번 아들의 유튜브 촬영에 도움을 준 게 고마운 설운도는 홍자매를 집으로 초대했다. 설운도는 홍자매가 오자 본인의 취미 생활인 수석을 소개했다. 처음 수석을 본 홍자매가 신기해 하자 설운도는 도마뱀 부터 온갖 다양한 모양이 가득한 수석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자랑을 했다.

이어 식사를 하면서 설운도는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도 했다. 그는 "서로를 왕자로, 공주로만 대우하면서 살지 못한다. 결혼은 꿈만 가지고 되는게 아니라, 현실이다"고 충고했다. 설운도는 "홍진영은 버릴 게 없을 정도다. 진영이는 참한 며느리감으로 최고다. 애교가 굉장히 많다. 특히 진영이는 어른들 공경을 잘해서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우새' 김희철, 中배우 축서단에 푹 빠졌다…20% 최고의 1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