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호텔 델루나' 이도현이 tvN '위대한 쇼'에서 학창시절의 송승헌으로 특별 출연, 또 한 번 안방극장 장악에 나선다.
이도현은 26일 첫방송 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연출 신용휘 김정욱)에 특별출연 한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최근 '호텔 델루나'를 통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이도현이 극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의 학창시절 역을 맡아 연기한다.
'위대한 쇼' 측이 공개한 스틸 속 이도현(위대한 역)은 훈훈한 교복 자태와 청량한 비주얼로 소년미를 발산, 보는 이의 설렘을 유발한다. 이도현은 누군가에게 눈물로 선처를 호소하는가 하면, 누군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달달한 기류를 자아내는 등 이도현의 다채로운 모습만으로 그가 펼칠 열연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이도현의 날카로운 눈매와 독보적인 분위기가 위대한 역에 완연히 녹아 들어 싱크로율을 높이고 있다. 더욱이 이도현은 현재 tvN '호텔 델루나'에서 이지은(만월 역)의 첫사랑으로 등장,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치트키로 활약하고 있는 상황. 학생 송승헌으로서 색다른 매력을 뽐낼 이도현과 '위대한 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내부 스태프들의 만장일치 선택이 있었던 만큼 송승헌의 학창시절을 열연할 이도현에게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가 크다"며 "'호텔 델루나' 속 고청명과는 또 다른 이도현의 매력을 '위대한 쇼' 본방사수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이날 밤 9시 30분 첫방송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