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너의노래를들려줘' 연우진, 대성통곡 김세정 품에 안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연우진이 갑자기 주저앉아 대성통곡을 하는 김세정을 달랜다.

5일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제작 JP E&M)에서 연우진(장윤 역)이 우는 김세정(홍이영 역)과 함께 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사진=KBS]
[사진=KBS]

지난 방송에서 장윤은 비가 쏟아지던 밤 우산이 없는 홍이영 앞에 나타나 우산을 건넸지만 홍이영은 그의 호의를 거절하고 돌아서던 찰나 달려드는 차에 치일 뻔한 아찔한 사고를 당했다.

홍이영은 이 사고로 갑자기 물밀 듯 밀려오는 기억에 비명을 지르고 그 자리에서 쓰러졌고, 홍수영(이시원 분)이 있는 병원으로 옮겨진 상황. 홍이영이 잃어버린 기억은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6일 방송에서 홍이영은 또 한 번 장윤 앞에서 다리에 힘이 풀린다. 이른 아침 장윤과 함께 운동하던 중, 갑자기 생각난 기억에 비명을 지르고 대성통곡을 한다고.

뿐만 아니라 장윤을 보고 "살려주세요"라고 중얼거리듯 내뱉자 장윤은 홍이영을 품에 안고 진정시키고 있다. 홍이영은 왜 장윤 앞에서만 기억이 찾아오는지, 장윤이 그의 잃어버린 과거를 헤집는 이유가 무엇일지 두 사람의 묘한 관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사 JP E&M 관계자는 "두 사람의 묘한 만남이 극을 점점 긴장감 있게 만들 것"이라며 "얽히고설킨 두 사람의 관계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6일 밤 10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의노래를들려줘' 연우진, 대성통곡 김세정 품에 안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