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월드투어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5일 네이버 포스트와 V 라이브 채널에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의 비하인드 사진을 기습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유럽, 남미에 이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미국 투어까지 월드투어 공연에 한창인 몬스타엑스의 모습을 담아냈다.
몬스타엑스는 무대 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마음껏 자랑하며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을 뽐낸다. 특히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함과 파워풀한 섹시함은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매료시킨다.
뿐만 아니라 오직 이번 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유닛 무대는 각자의 매력을 모두 녹여내 색다른 반전을 선사한다. 민혁과 기현, 형원은 깔끔한 슈트로 성숙미를 드러내며, 주헌과 아이엠은 래퍼로서 저돌적인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셔누와 원호는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월드투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투어의 열기를 더한 몬스타엑스는 현재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WE ARE HERE'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특히 오는 11일 오전 11시(미국 LA 현지시각 10일 오후 7시)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개최되는 월드투어 LA 콘서트는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공연 실황이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해당 공연 라이브 실황과 다시보기 VOD는 V 라이브 PC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판매되는 상품을 구매한 가입자에 한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미국 LA 시각으로 오는 10일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펼치며, 해당 공연의 실황은 한국 시각으로 11일 오전 11시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전세계에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