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는 8월 5일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앞두고 곡명 'HIT'을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디지털 싱글 곡명 'HIT'과 음원의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뮤직 스포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 한층 앞으로 다가온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디지털 싱글 명인 'HIT'이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로 쓰여져 있어 시선을 단숨에 잡아 끌고 있으며 흘러 나오는 노래에 맞춰 반복적인 글자 'HIT'과 다양한 장면의 배경이 속도감 있게 전환되는 등 이번 신곡을 통해 세븐틴이 더욱 다채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것을 암시하는 듯한 분위기를 나타냈다.
특히 신곡의 음원 일부가 영상과 함께 어우러져 한층 눈과 귀를 사로 잡고 있는 가운데 이번 디지털 싱글 '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 곡으로 제목이 가지고 있는 의미처럼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가 더해지며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파워풀함의 끝을 보여주는 곡으로 전해졌다.
또한 '우리를 구속하고 통제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디지털 싱글은 세븐틴의 폭발적인 에너지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완성할 것을 예고하며 세븐틴표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순간이 될 것이다.
이에 이번 싱글은 지난 23일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확장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세븐틴의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이후 어떤 색다른 프로젝트로 녹여질지 앞으로 세븐틴이 써내려 갈 이야기에 많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약 7개월 만의 신곡 'HIT' 발매를 앞두고 국내외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세븐틴은 최근 미국 빌보드 및 포브스 등 해외 단독 인터뷰 진행에 이어 두 번째 월드 투어 'ODE TO YOU' 개최 확정까지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나간다.
이처럼 독보적인 음악성과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탄탄한 실력과 꾸준한 성장을 선보이며 대중들을 사로 잡아온 세븐틴은 이번 디지털 싱글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를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채울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HIT'을 발매하며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