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슈돌' 구자철, 건후 신발 사자 우리에 빠지자 '당황'…나은이는 '울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구자철이 건후의 신발이 사자 우리에 빠진 것을 알아챈 뒤 당황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박주호를 대신해 나은, 건후 남매를 보러 온 축구선수 구자철의 모습이 그려졌다.

[KBS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구자철은 나은, 건후 남매와 함께 스위스 동물원 나들이를 즐겼다. 양팔에 남매를 번쩍 안아든 구자철은 사자 우리 앞에 섰다.

그러던 중 건후의 신발 한 짝이 안전 울타리에 걸려 사자 우리 안으로 빠지고 말았다. 이를 본 나은이는 울상을 지었다.

당황한 구자철은 박주호에게 영상통화를 걸었고, 박주호는 건후의 신발 한 짝이 없어졌다는 말을 듣고 "자철아 어떻게 된거야. 걱정하지 마"라고 말했다.

이에 구자철은 "신발 꼭 살게. 한 짝만 잃어버렸으니 한 짝만 살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행히 인근 상점에 신발을 판매하고 있었고, 건후는 새 신발을 신고 동물원 나들이를 마저 즐겼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돌' 구자철, 건후 신발 사자 우리에 빠지자 '당황'…나은이는 '울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2025 대선 TIMELINE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 나선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4일 서울 여의도 대선캠프 사무실에서 경선룰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25.4.14 [사진=연합뉴스]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