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전소미 "JYP→더블랙레이블, 테디에게 감동해 결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전소미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더블랙레이블로 옮기게 된 결정적 계기를 '테디의 플랜'이라고 밝혔다.

전소미가 13일 오후 서울 홍대 판스퀘어라이브홀에서 데뷔 싱글 '벌스데이(BIRTHDAY)'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더블랙레이블로 옮겨 솔로로 데뷔한 전소미는 "새로운 환경이고 추구하는 음악 스타일도 다르다. 솔로 데뷔 준비 과정이 많이 바뀌지 않았나 싶다"고 밝혔다.

전소미가 13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사진=정소희기자]

전소미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프로듀스101'에 참가 후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했지만 이후 더블랙레이블로 옮겨 솔로 데뷔를 준비해 왔다.

전소미는 "테디 오빠와 미팅을 할 때 저의 활동 계획을 물었는데 행복하게 상상하시면서 설명하는 걸 보고 감동을 받았다. 이렇게 날 위해 생각해주시는 분이 있다는 것에 감사했다. 그런 이유로 더블랙레이블로 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소속사를 옮긴 계기를 설명했다.

전소미의 데뷔곡 '벌스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댄스 힙합곡이다. 특히 빠른 템포의 비트 위에 리드미컬한 랩과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폭발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경쾌한 무드 속에서 전소미가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를 자아낸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소미 "JYP→더블랙레이블, 테디에게 감동해 결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