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라디오스타' 손헌수, '관상'을 맹신하게 된 이유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그맨 손헌수가 '관상'을 맹신하게 된 이유를 털어놓고 뜻밖의 닮은꼴로 시선을 강탈한다.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박수홍, 손헌수, 홍석천, 왁스 네 사람이 출연하는 '단짝 쓴짝 아무짝' 특집으로 꾸며진다. 손헌수는 '관상'을 맹신하게 된 이유와 함께 자신의 코 모양에 따라 수입이 달라진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밖에도 손헌수는 자신을 박수홍의 절친이 아닌 부하라고 칭하며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에 박수홍은 "제가 시킨 거 아니에요"라며 해명 아닌 해명을 했다고. 손헌수는 녹화 내내 박수홍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내며 참된 후배의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

더불어 박수홍 덕분에 PD가 방송국까지 찾아왔다고 밝히며 시선을 끈다. 당시 박수홍이 손헌수를 MC로 추천해 담당 PD가 직접 만나러 왔다고. 이에 박수홍은 손헌수에 대한 칭찬을 덧붙이며 훈훈함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손헌수는 박수홍의 재산 상속을 기대중이라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90살 때까지 박수홍의 수발을 들 테니 재산의 3분의 1을 달라는 것. 그러나 뜻밖의 경쟁자가 등장에 서러움을 표출했다는 후문. 농담인지 진담인지 모를 파격적인 이야기에 모두가 웃음을 감출 수 없었다고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손헌수는 김국진 덕분에 개그맨 공채 시험에 구사일생으로 합격했다고 밝히며 고마움을 전한다.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김국진이 추가 합격을 시켜줬다고. 이에 김국진 역시 "이 친구 제가 뽑았어요~"라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라디오스타' 손헌수[사진=MBC]
'라디오스타' 손헌수[사진=MBC]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디오스타' 손헌수, '관상'을 맹신하게 된 이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