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재명, '국민여러분' 우정출연…태인호·전석호 지원사격 나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유재명이 태인호, 전석호와의 의리로 '국민 여러분!'에 우정 출연한다.

유재명이 오는 4월1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깜짝 출연한다. 오랜 동료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태인호, 전석호와의 의리로 지원사격에 나선 것. 특히 유재명과 태인호는 부산 연극판에서 연출, 배우로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해 유재명의 결혼식 사회를 맡는 등 남다른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에이스팩토리]
[사진=에이스팩토리]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물. '국민 여러분!'으로 첫 주연 자리를 꿰찬 태인호는 정치계에 갓 입문한 정치 신인 한상진 역을, 전석호는 한상진의 대학 동기이자 그의 선거캠프에서 정책을 담당하는 강현태 역을 맡았다.

유재명은 극 중 3선 국회의원을 지낸 베테랑 정치인 강수일로 변신한다. 네거티브 선거의 달인으로 양정국(최시원 분), 한상진(태인호 분)과 팽팽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유재명은 현재 tvN 토일드라마 '자백'에서 5년 전 판결에 불복하고 홀로 진실을 쫓는 전직 형사반장 기춘호로 열연 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재명, '국민여러분' 우정출연…태인호·전석호 지원사격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