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심포유'가 첫 선을 보인다.
25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심포유' (연출 천명현, 김수현) 제작진은 이날 첫 방송을 앞두고 '심포유-시우민'의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심포유'는 그룹 엑소의 영상기록기로 멤버들이 각자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자신의 일상 생활을 밀착 기록해 선보이는 리얼리티 시리즈. '심포유'의 포문을 활짝 열 첫 번째 주인공은 엑소의 맏형 시우민이다.
엑소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심포유'는 팬들을 위해 엑소가 직접 참여해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 현재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일부터 꼭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 취미 생활 등 엑소 개개인의 일상을 통해 이들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에 '심포유'를 통해 드러날 멤버 시우민의 숨겨진 매력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엑소의 일상+버킷리스트는?
'심포유'를 통해 엑소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그동안 무대 위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엑소에 익숙해졌다면, 그 이면의 반전 매력에 빠질 시간이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엑소의 일상이 엑소엘(팬클럽)에게는 회전문을 돌게 만드는 동력을, 아직 엑소의 매력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입덕 계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심포유-시우민'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시우민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한 셀프캠 형식으로 진행돼 마치 친구 같은 친근하고 진솔한 그의 매력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첫 보금자리부터 장보기, 집들이 등 최초로 공개되는 일상과 그 속에 담긴 버킷리스트가 색다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입덕 부르는 무대 밖 김민석
시우민은 엑소에서 '입덕요정' '머글킹' '영업왕' 등을 맡고 있을 만큼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이에 무대 밖 김민석(시우민의 본명)의 화수분 매력을 기대케 한다. 특히 '침대 민석'-'가운민석'-'요알못민석'-'쌩얼민석' 등 무대 위 시우민의 모습에서는 상상도 못할 그의 일상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카메라를 향해 자신의 하루에 대해 쏟아내는 시우민의 솔직한 모습 그 자체가 신선함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심포유'는 이날 오후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6주 간 매주 월, 수, 금요일 방영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