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오늘(11일) 첫 방…진영 "함께 단서 찾아달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배우들이 첫 방송을 독려했다.

11일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연출 김병수) 제작진은 그룹 갓세븐 멤버이자 배우 박진영(이안 역), 배우 신예은(윤재인 역)·김권(강성모 역)·김다솜(은지수 역)이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 '나인' '인현왕후의 남자'의 김병수 PD와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를 집필한 양진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사진=tvN]
[사진=tvN]

극 중 어설픈 사이코메트리스트 이안으로 변신하는 박진영은 "이안이가 사이코메트리를 통해 보는 쓸모없는 듯 하면서도 쓸모 있는 기억과 단서들을 함께 캐치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관전 포인트를 꼽아 호기심을 높였다.

마음속에 비밀을 감춘 경찰 윤재인으로 분하는 신예은은 "작품에 나오는 모든 인물이 성장하고 변화하는 모습을 지켜봐주신다면 더 재미있을 것 같다"고 전해 청춘들이 펼칠 스토리에 기대감을 더했다.

속을 알 수 없는 검사 강성모 역의 김권은 "곧 따뜻해지는 봄에 많은 시청자 분들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는 다정다감한 인사를, 걸크러시 은지수 역의 김다솜은 "다양한 장르가 공존하는 드라마다. 함께 울고 웃고, 공감하며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이날 밤 9시3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오늘(11일) 첫 방…진영 "함께 단서 찾아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