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선미가 오는 3월 4일 발표하는 신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선미가 오는 3월 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신곡의 제목인 '누아르(Noir)'와 크레딧 정보를 알리는 '타이틀 티저(Title Teaser)'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티저'에는 붉은 조명 속 가득한 하트 심볼, 그 가운데 하트 심볼이 모아 담겨진 손 위로 불꽃이 일렁이는 이미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어 곡 제목인 '누아르'와 선미가 작사하고 작곡가 EL CAPITXN와 공동 작곡했다는 크레딧 정보가 함께 공개됐다.
본격적인 솔로 활동 이후 발매하는 음원마다 흥행을 이루며 사랑받고 있는 선미의 신곡 '누아르(Noir)' 발표 소식에 팬들과 음악 관계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선미는 지난 2017년 8월 소속사 이적 후 첫 싱글 '가시나'를 발매해 흥행에 성공했으며, 2018년 1월 싱글 '주인공'으로 실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 9월 발표한 '사이렌(Siren)'이 차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선미는 첫 월드 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의 첫 지역으로 지난 24일 성황리에 개최한 서울 콘서트에 이어 1차 오픈한 뉴욕, LA, 토론토, 캘거리 등 북미 4개 도시의 티켓을 매진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다른 지역들도 매진 임박을 알리며 멕시코 지역이 1차 지역에 추가됐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