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이 오는 2월 20일 일본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13일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SJ는 "예성의 이야기를 글로서, 음악으로서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일본 정규 앨범 'STORY'가 20일 발매된다"고 알렸다.
'스토리'에는 감미로운 팝 재즈 스타일의 타이틀곡 'Because I Love You〜大切な絆〜'(다이세츠나 키즈나/소중한 인연)를 비롯, 예성의 보컬이 돋보이 총 11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Because I Love You'는 심플한 멜로디 라인과 Brass의 조합이 인상적인 노래로, 변함없이 한 사람만을 사랑할 것이라는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체코 프라하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 영상미와 가사가 로맨틱한 조화를 이뤄 눈길을 모은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90년대를 연상시키는 레트로 R&B 장르의 'もしかしたら僕の物語(어쩌면 나의 이야기)', 막 시작된 사랑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いま会いにゆきます(지금 만나러 갑니다)',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 은혁과 합을 맞춘 'For Dream' 등이 담겼다.
한편, 일본에서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첫 정규 앨범인 'STORY' 전곡 음원은 13일 정오 멜론, 플로, 지니 등 국내 음악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