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예진,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윤계상·이제훈 한솥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겠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박예진이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람엔터는 8일 "박예진은 데뷔 20년 차 베테랑 배우인 만큼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낼 줄 아는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지녔다.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해온 배우인 만큼 여러 무대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예진은 많은 배우들의 등용문이라 불렸던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스크린에 데뷔, 제35회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을 거머쥐며 연기력을 입증한 것은 물론 많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장희빈', '발리에서 생긴 일', '대조영', '선덕여왕', 영화 '청담보살', '헤드' 등에 출연했다.

2016년부터 '함께 사는 세상 희망 프로젝트 – 나누면 행복'의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과 방송 진행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연예계 팔방미인임을 입증한 박예진의 차기작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람엔터에는 고성희, 권율, 김성규, 김재영, 데이비드 맥기니스, 변요한, 윤계상, 이가섭, 이운산, 이제훈, 이하나, 이하늬, 조진웅, 지우, 최원영, 한예리, 홍기준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예진,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윤계상·이제훈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