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멜로망스 김민석이 친동생 김우석과 함께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를 노래한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이하 '연플리 시즌3') 측은 드라마 OST인 멜로망스 김민석의 '너에게'와 김민석의 친동생인 배우 김우석이 부른 '있잖아'가 오는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연플리 시즌3'의 두 번째 OST인 김민석의 '너에게'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소중함과 그리움을 느끼고 다시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작곡가 1601이 곡 작업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 노래는 '연플리 시즌3'에 삽입된 후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고 이날 발매를 확정짓게 됐다.
그동안 멜로망스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김민석은 이번 OST를 직접 작사, 처음으로 김민석이라는 이름으로 노래를 발매한다. 또 김민석의 친동생인 연기자 김우석의 노래를 같은 시간에 공개해 의미를 더한다.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두 사람은 각자 다른 매력을 담은 고백 송으로 이번 시즌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연플리 시즌3'에서 최승혁 역을 열연하고 있는 대세남 김우석은 '연플리 시즌2'의 OST였던 폴킴의 '있잖아'를 리메이크한다. '있잖아'는 김우석의 따뜻한 음색과 어쿠스틱 편곡으로 재탄생,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드릴 전망이다.
'연플리 시즌3'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 남녀들의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공감 멜로 드라마이다. 작년에 방영된 '연플리 시즌1, 2'는 국내는 물론 대만, 베트남, 홍콩, 태국 등에서도 공개되어 글로벌 총 통합 뷰 3.5억 뷰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내 웹드라마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