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제3의 매력', 서강준X이솜 사계절 포스터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년 시간 속 연애 대서사시 예고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제3의 매력'이 서강준, 이솜의 로맨틱한 감성이 물씬 담긴 사계절 포스터를 공개해 두 배우가 그려낼 연애 대서사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14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 측은 스물, 스물일곱, 그리고 서른둘의 준영(서강준 분)과 영재(이솜 분) 변화를 보여주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촌스럽지만 풋풋하고 귀여웠던 스무 살, 한여름보다 더 뜨겁게 사랑했던 스물일곱, 그리고 낯선 곳에서 재회한 서른둘의 두 남녀는 각기 다른 세 가지 톤의 섬세한 감정선으로 표현돼있다. 이들의 12년의 시간 속에 그려질 연애 대서사시가 한눈에 그림처럼 읽힌다.

특히 이번 포스터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서른둘의 준영과 영재의 모습은 풋풋한 연애 감성 가득했던 이십대 시절과 달리 지나온 세월만큼 달라져 버린 분위기로 보는 이의 시선을 잡아끈다. 12년의 세월 동안 세 번을 만났지만, 한 번의 사랑을 한 이들의 연애사엔 어떤 사연이 흐르고 있을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제작진은 "최근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 현장에도 연애적 감성이 물씬 흘렀다. 세월의 흐름을 한날에 모두 표현해야 했음에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웠다. 시종일관 서로를 배려하며 캐릭터에 몰입, 로맨틱한 케미스트리를 뿜어낸 서강준과 이솜, 두 배우 때문이었다"고 후문을 전했다.

'제3의 매력'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후속으로 오는 오는 28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3의 매력', 서강준X이솜 사계절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