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강남미인' 차은우, '회색 아기 고양이' 변신…싱크로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일 방송서 보여줄 새 헤어스타일 "원작 속 설정 참고"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차은우가 잿빛 컬러로 염색을 한 모습으로 원작 웹툰 속 캐릭터에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갔다.

1일 방송되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하 강남미인, 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서 차은우는 잿빛 컬러로 염색한 모습을 선보이며 원작 속 '회색 아기 고양이 도경석'의 모습을 재현한다.

지난 11회 방송에서 "너, 나 조금 안 좋아하냐?"라는 직구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한 도경석(차은우 분)은 스무 살 새내기다운 풋풋한 고백으로 매력 지수를 한 뼘 더 끌어올렸다. 그가 강미래(임수향 분)와 핑크빛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드라마 측은 '회색 아기 고양이'로 변신한 도경석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간의 블랙 컬러가 아닌 잿빛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을 한 경석의 모습이 담겼다. '캠퍼스 냉미남' 도경석의 화려한 변신이 한국대학교의 예측 불허한 캠퍼스 라이프에 새로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미래에 대한 것 말고는 만사에, 특히나 자신의 외모에 무심한 경석이 갑작스레 변신을 시도한 이유는 지난 11회 방송 특별출연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던 황재근 디자이너로부터 헤어 모델을 권유받았기 때문일 터. 스크린 야구장에서 우연히 마주쳤던 헤어디자이너를 계기로 '회색 아기 고양이'로 변신할 유쾌한 순간에 궁금증이 쏠린다.

드라마 관계자는 "오늘(1일) 밤, 12회 방송에서 그려질 경석의 특별한 변신은 원작 웹툰의 '회색 아기 고양이' 도경석을 참고했다. 웹툰 속에서만 볼 수 있었기에 많은 드라마 팬들이 아쉬워했던 '회색 아기 고양이' 실사판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남미인'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남미인' 차은우, '회색 아기 고양이' 변신…싱크로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