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안녕하세요'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더이상 싸울거리가 없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강주은이 결혼 생활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공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출처=KBS2 안녕하세요]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김종민, 강주은, 가수 별, 판소리계의 아이돌 송소희, 개그맨 이상준이 게스트로 참여해 입담을 과시한다.

특히 ‘안녕하세요’ MC들의 질문은 강주은에게 향했다. 자타공인 ‘터프가이’로 알려진 최민수와 결혼 25년차에도 달달한 애정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 궁금했던 것.

강주은은 “요즘 들어 부부사이가 너무 좋아지신 것 같다”는 이영자의 질문에 “싸울 것 다 싸웠잖아요”라고 터프하게 답변해 웃음을 안겼다.

최근 강주은은 자신의 SNS에 최민수와 친구같은 부부애를 뽐내는 사진을 올리면서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상황. 이에 ‘야수’ 남편도 ‘순한 양’으로 길들이는 그녀만의 독특한 부부 관계 해법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송소희의 구성진 목소리로 신명나게 울려퍼지는 즉석 판소리 공연에서부터 개그 프로그램 코너에서 항상 ‘나쁜 남자’ 캐릭터를 도맡는 개그맨 이상준의 소심한 반전 성격 공개까지 다채로운 입담이 펼쳐지는 '안녕하세요'는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녕하세요'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더이상 싸울거리가 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