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송승헌X크리스탈 '플레이어', 베일 벗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일 제작진, 첫 티저 영상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플레이어'가 베일을 벗었다.

10일 OCN 새 오리지널 '플레이어'(극본 신재형, 연출 고재현, 제작 아이윌 미디어) 제작진은 배우 4인방 송승헌, 정수정(크리스탈), 이시언, 태원석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머니 스틸 액션 작품. 본투비 사기캐 강하리(송승헌 분),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정수정 분), 해킹 마스터 임병민(이시언 분), 주먹요정 도진웅(태원석 분)이 뭉쳐 유쾌하고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수북이 정돈돼있는 거액의 현금다발로 시작한 영상은 곧바로 능숙하게 잠금장치를 풀고 있는 모습의 아령의 모습을 비춘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치즈"를 시키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병민과 1:17로 싸워도 이길 것 같은 거구의 진웅이 격투를 벌이는 가운데, 화려한 실력으로 오토바이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아령이 헬멧 사이로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을 드러냈다.

이어 자신을 쫓는 사람들을 발견하고 추격전을 벌이는 사기꾼 하리의 등장.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긴장한 모습이라고는 1도 없이 플레이어들을 이끌고 여유 넘치는 미소를 날리며 강렬한 엔딩을 장식했다. 짧은 티저 속에서 각기 다른 능력을 발휘하며 하드캐리하는 플레이어들의 팀플레이는 어떻게 전개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경쾌한 배경 음악을 타고 부각된 '머니' '스틸' '액션'이라는 콘셉트가 시선을 끈다. 더러운 돈(머니)을 찾아내 터는(스틸) 플레이어 4인방의 특별한 기술과 능력이 화려한 액션과 어우러져 기존의 장르물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몰입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대목. 캐스팅과 스케일, OCN 오리지널 고유의 색이 덧입힌 유쾌한 케이퍼 드라마의 만남은 어떤 결과물을 탄생시킬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플레이어'는 '블랙' '신드롬' 등을 담당한 고재현 감독이 연출, 지난 2011년 한국추리문학상 장편 소설 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신재형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보이스2' 후속으로 오는 9월29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승헌X크리스탈 '플레이어', 베일 벗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