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진혁X송하윤 '마성의 기쁨', 드라맥스·MBN 동시 편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데렐라 기억장애 공마성의 로맨스, 9월 5일 첫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최진혁과 송하윤 주연의 드라마 '마성의 기쁨'이 오는 9월 5일 드라맥스와 MBN 수목극 동시 방송 편성을 확정했다.

드라맥스는 9일 "최진혁과 송하윤이 주연을 맡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마성의 기쁨(극본 최지연 연출 김가람)'이 오는 9월 5일 수목극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사전제작으로 높은 완성도는 물론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 스토리 텔링과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일 것"이라며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르인 만큼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마성의 기쁨'은 12시가 되면 지난날의 기억이 사라지는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 공마성(최진혁 분)과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 주기쁨(송하윤 분)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마성의 기쁨'은 드라마 '터널'과 영화 '신의 한 수' 등에서 강렬한 카리스마 속 부드러운 반전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인상을 남긴 최진혁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주목 받았던 송하윤이 이번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호원(인피니트 호야)과 이주연도 합세했다.

'마성의 기쁨'은 9월 5일 밤 11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진혁X송하윤 '마성의 기쁨', 드라맥스·MBN 동시 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