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중 신곡 3곡의 미리 듣기를 공개했다.
오는 9일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하는 트와이스는 해당 신보에 수록되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자사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1분 30여초 분량의 'TWICE THE 2ND SPECIAL ALBUM 'Summer Nights' NEW TRACKS Preview'를 게재했다. 이번 프리뷰 티저는 신곡 별 30초 분량의 맛보기 음원과 함께 사랑스런 서머걸로 변신한 트와이스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겨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트와이스는 앞서 7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을 공개하고 경쾌한 리듬과 밝은 에너지를 전한 바 있다.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휘성의 낭만적인 노랫말과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이룰 전망이다.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 이어 2번 트랙에 포진한 '칠렉스'는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어딘론가 훌쩍 떠나고픈 마음을 담은 가사과 상쾌한 댄스홀 비트가 조화를 이뤘다.
특히 3번 트랙 '샷 스루 더 하트'는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한 곡으로 트와이스의 신곡에 세 멤버가 작사를 담당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프리뷰 티저를 통해서는 "My heart 내 맘은 확실한데 Your heart 갈수록 모르겠어 Hot hot hot 뜨겁게 (아이야) 너 땜에 hot hot hot 떨려와 특별한 너에게만"이라는 가사가 일부 공개되면서 통통 튀는 매력을 예고했다.
앨범명처럼 한여름밤의 낭만을 표현한 트와이스의 스페셜 2집 '서머 나잇'은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담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